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5-07-16 00:56 (수)
시기3동 통장협의회
상태바
시기3동 통장협의회
  • 정읍시사
  • 승인 2008.07.04 2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의회 방문해 지역의원들과 대화의 장 형성

“열린의회 열린의정, 시민과 함께하는 의회”를 구현하고 있는 정읍시의회(의장 박진상)에 시기3동 통장협의회(협의회장 김정호) 23명이 방문, 해당 지역구 의원들과 함께 격의없는 대화의 장을 가졌다.

지난 25일(수) 의회를 방문한 협의회 회원들은 시기3동 5명의 지역구 의원인 우천규 경제건설위원장, 김택술 의원, 박일 의원, 안왕근 의원, 문영소 의원과 지역 현안사업에 대한 의견교환 및 지방의회의 기능과 역할, 의정활동 상황을 청취했다.

참석자들은 특히 “의회 본회의장을 방문해보니 그동안 의원들의 의정활동에 궁금증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매우 뜻 깊은 자리였다”고 입을 모았다.

의장을 대신한 정도진 부의장은 인사말에서 “시의회에 관심을 갖고 방문해 주신데 대해 매우 감사드린다”며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지역 주민을 위해 모든 의정역량을 발휘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간담회에서 통장들은 “행정의 최일선에서 고생하는 이.통장들에게 시비를 지원해 신문을 무료로 구독토록 바란다”며 “이.통장 연임제한 규정에 대해 재개정 의향은 없는지 ”를 묻는 등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며 앞으로 이.통장들에 대한 더 많은 관심과 노력을 당부하기도 했다.

정읍시의회는 앞으로도 시민을 위해 열심히 일한다는 각오로 시민과 함께하는 열린의회 구현을 위해 적극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