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34,551,782명
UPDATED. 2025-07-16 00:56 (수)
중앙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
상태바
중앙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
  • 변재윤기자
  • 승인 2008.07.31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대 신임 조상중 회장 취임

“모든 역량을 발휘해 성심성의껏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지난 24일(목) 오후 7시 정읍경찰서 중앙지구대 2층 회의실에서 생활안전협의회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임 조상중 회장의 취임식이 개최됐다.

행사에는 강 광 시장을 비롯 최근 입암지구대에서 부임한 송상석 지구대장과 직원, 협의회 회원등 50여명이 자리를 빛냈다.

이임한 전임 송준상 회장은 “그동안 뜻을 같이하고 일선에서 지역민과 같이하는 지구대 직원들 및 항상 협의회 도움을 주신 위원님들이 계셨기에 무사히 임기를 마치게 됐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신임 조상중 회장은 “그동안 초대 회장인 나종무 회장과 3,4대 회장을 역임한 김용성 회장, 지난 1년 동안 본 협의회 발전을 위해 공로가 많으신 송준상 회장께 감사를 드린다”며 “정읍경찰서 중앙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 제 5대 회장으로 취임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에 임했다.

더불어 조 회장은 “위원들의 따뜻한 협조와 애정 어린 관심으로 본 협의회 발전을 위하고 지구대와 우의를 믿음과 사랑으로 결집시켜 이 지역을 선도하고 더불어 잘사는 사회를 만드는데 역할을 다함께 동참하고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며 “전 회장님들께서 일궈낸 성과와 더불어 부족하지만 살기 좋은 우리 동네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피력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