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5-07-16 00:56 (수)
시정발전 방안 모색 및 역량 결집 위한 목우회원 간담회
상태바
시정발전 방안 모색 및 역량 결집 위한 목우회원 간담회
  • 정읍시사
  • 승인 2008.08.11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는 사무관 이상 퇴직공무원들의 모임인 목우회원을 초청, 시정발전 방안 모색 및 역량 결집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지난 7일 간담회에는 강 광 시장과 한현오 목우회장을 비롯한 60여명의 회원이 참석해 시정발전 방안에 대한 모색과 함께 민선 4기 시정 발전 방향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시정발전 간담회, 정읍시 주요사업장 방문 등의 순서로 진행된 이날 간담회에서 강 시장은 “선배 공무원들의 연륜과 경험을 바탕으로 시정발전을 위한 고언은 시정발전의 큰 힘이 된다”며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밝히고 민선4기 시정 현황 및 계획을 설명했다.

이날 회원들은 첨단과학산업단지 조성현장, 방사선과학연구소, 내장산리조트 조성사업 현장, 내장산테마파트 조성사업 현장, 유스호스텔 건립 현장 등 주요 사업현장을 둘러보고 시정현안 사업의 순조로운 추진을 비롯 역동적인 시정운영에 대해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와 함께 시가 추진하고 있는 사계절 체류형 관광단지 조성과 첨단과학 산업단지 조성 등 미래가 있는 주요사업 추진 및 비전 실현에 지혜와 뜻을 함께 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특히 이날 회원들은 최근 시민들의 호응 속에 범시민 운동으로 적극 추진하고 있는 ‘남을 비방하지 말고 서로 칭찬하기’ 결의문 낭독과 함께 결의대회를 가졌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