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5-07-16 00:56 (수)
제5회 전북도.시.군 청원경찰 한마음 가족체육대회 개최
상태바
제5회 전북도.시.군 청원경찰 한마음 가족체육대회 개최
  • 정읍시사
  • 승인 2008.09.30 0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도 및 각 시.군에 근무하고 있는 청원경찰들이 한 자리에 모여 화합과 친목도모의 장을 가졌다.

지난 20일 정읍시 국민체육센터에서 전북도.시.군 청원경찰친목협의회가 주관하고 정읍시와 정읍시 청원경찰친목도모협의회에서 주최한 제5회 도.시.군 청원경찰 한마음 가족체육대회가 성황리에 열린 것.

전북도내 자치단체 청원경찰 및 가족 900여명이 참가한 이번 행사에는 강 광 시장, 한명규 정무부지사를 비롯 김희수 전북도의회의장, 정도진 정읍시의회의장 등 도내 자치단체장 및 시군의회 의장 등이 대거 참석했다.

식전행사인 밸리댄스에 이어 시작된 이날 행사는 배구와 줄다리기, 발묶고 달리기 등 3개 종목으로 진행됐다.

각 종목의 경기에서 배구는 고창과 부안선수단이, 발묶고 달리기는 완주군, 줄다리기 익산시가 차지했고 응원상은 군산시가, 장기자랑은 순창군청의 최광신씨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경기에 앞서 개회식에서 강 광 시장은 환영인사를 통해 “조직은 물론 민원인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는 청원경찰 대원 여러분 모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뜻 깊은 행사를 정읍에서 갖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이 행사가 우정과 화합의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