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5-07-16 00:56 (수)
민주당 정읍시위원회 장기철 위원장
상태바
민주당 정읍시위원회 장기철 위원장
  • 정읍시사
  • 승인 2008.10.05 2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살리기 일환 농식품산업 방송 홍보, 마케팅 워크숍

민주당 장기철 위원장이 KBS농어촌프로그램 전문가인 전직 PD출신 KBS플러스 신동환 사장을 초청, 정읍 농식품산업 방송 홍보와 마케팅 관련한 워크숍을 지난달 30일 오후2시부터 정읍농업기술센터 2층 소장실에서 가졌다.

이 자리에는 순환농업과장 및 식품산업 담당 등 관계 공무원과 지난 6월초 전국 최초로 발족한 정읍시 농식품 가공협의체 권상태 사장을 비롯 회원 10여명이 참석 열띤 토론을 벌였다.

이날 강 광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주최 측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농식품 산업의 중요성과 좋은 농특산품을 만들어도 홍보가 되지 않으면 급변하는 유통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없다”며 정읍농식품 가공협의회 회원들이 뜻을 합쳐 정읍 농업 살리기에 앞장서달라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어 장기철 위원장은 “정읍이 고향이지만 내려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정읍의 광활한 농토와 많은 농산물이 생산 되어도 복분자는 고창, 장류는 순창으로 브랜드 가치를 빼앗겨 정읍만의 특화 농산물이 없어 안타까운 마음에 고민하다 방송을 통한 홍보만이 정읍을 알릴 수 있다는 결론을 내리고 오늘 이런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오늘을 계기로 앞으로 지속적인 정읍농업 발전을 위해 수시로 만나 고민을 하자”고 강조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