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5-07-16 00:56 (수)
제10회 정읍시보육시설 어린이 그림그리기 큰 잔치 ‘성황’
상태바
제10회 정읍시보육시설 어린이 그림그리기 큰 잔치 ‘성황’
  • 정읍시사
  • 승인 2008.10.06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정읍시국민체육센터에서 1,000여명 참가

미래의 희망인 영.유아의 건정한 육성과 교육발전에 앞장서고 있는 정읍시 보육인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한국보육시설연합회 정읍시지회(지회장 김민수)가 주관하고 정읍시가후원한 정읍시보육시설 어린이 그림그리기 큰 잔치가 지난 1일 국민체육센터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김민수 지회장은 “뜻 깊은 오늘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이 자기 재능과 미술 감성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나라의 기둥인 아이들에게 우리의 미래가 달려있는 만큼 교사들이 자부심과 긍지로 최선을 다해 이끌어 주기를 바라며 향후에도 보다 넓고 다양한 주제로 아동들의 꿈과 창의성이 돋보이는 대회로 승화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성신 사랑어린이집 원장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는 지역내 보육시설 100개소 종사자 100여명과 1,000명의 어린이들이 오전 그림그리기 대회에 참가해 각 시설장 및 주임교사의 우수작품 평가 결과, 47명이 시장상을 수상했고 기타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지급하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어린이들은 화창한 가을정취를 한껏 느끼며 동심으로 본 가을정경을 화폭에 정성껏 담았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 어린이들이 쉽게 접할 수 없는 아동뮤지컬 ‘브레멘음악대’를 관람하는 시간도 마련돼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행사에 참석한 강 광 시장은 “우리 사회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헌신하고 있는 보육시설 종사자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격려와 함께 감사의 뜻을 전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