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강호항공고 백연진 대상, 학산고 오유라 금상, 학산고 임화경 은상
정읍상공회의소(회장 신영길) 주최하는 제3회 워드프로세서 경진대회가 해를 거듭하면서 참가 학생들의 우수한 기량들이 선보여 명실상부한 경진대회로 각인되고 있다.
대한상공회의소 및 정읍.고창.김제.부안교육청, 전북과학대학이 후원하고 정읍상공회의소가 주최했던 ‘제3회 정읍상공회의소 워드프로세서 경진대회’ 시상식이 지난 14일 오전 11시30분 정읍상공회의소 2층 회장실에서 개최됐다.
신영길 회장은 인사말에서 “좋은 성적으로 수상한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자신의 꿈을 펼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학생들이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워드프로세서의 실력 향상과 자격 검정의 활성화 차원에서 실시한 이번 제3회 경진대회에서는 고창 강호항공고등학교 백연진 학생이 가장 우수한 성적으로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또 학산고등학교 오유라 학생이 정읍상공회의소 회장상인 금상을 수상했으며, 은상에는 정읍교육청 교육장상에 학산고등학교(한울컴퓨터학원) 임화경, 고창교육청 교육장상에 영선중학교 주계완, 김제교육청 교육장상에 덕암정보고등학교 김혜선, 부안교육청 교육장상에 부안여자상업고등학교 조아람이 각각 수상했다.
그리고 동상인 전북과학대학장상은 학산고등학교(문경컴퓨터학원) 이지은 학생이 수상해 정읍학산고의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입증하기도.
한편 각 수상자에게 상장과 부상을 수여한 가운데 우수 교육기관 상으로는 대상을 배출한 강호항공고등학교와 금상을 배출한 학산고등학교에 기념패를 전달하고 시상식을 마쳤다.
저작권자 © 정읍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