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상공의, 제4차 상임의원회 및 임시의원총회 개최
정읍상공회의소(회장 신영길)가 지난 9일(화) 오전 11시 4층 회의실에서 정읍상공의 의원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 19대 의원 제4차 상임의원회 및 임시의원총회를 개최했다.
신영길 회장은 인사말에서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석하여 주신 의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금 우리가 처한 현실은 외환위기 때보다 힘들고 국내경기 하강 등의 우울하고 부정적인 소식들만 들려오고 있지만 현재의 위기를 기회로 활용하는 지혜가 필요하다”며 “의원 여러분들의 사업이 나날이 발전하기를 기원하며 오늘 회의가 심도 있게 심의 의결되어 상의발전에 이바지될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역설했다.
총무과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의원총회는 보고사항인 전차회의록, 의원변동사항과 심의사항인 2009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과 정관.규정 개정(안)을 상정해 준비된 유인물로 사무국장이 보고사항 및 심의내용을 상세히 안내했다.
만장일치로 보고서와 심의를 마친 총회에서 의원들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업무를 잘 수행한 사무국장을 비롯한 직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내년에도 협심하여 더욱 발전하는 정읍상공의가 될 수 있도록 정진해 달라”고 격려하고 기타 발전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의견을 나눴다.
저작권자 © 정읍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