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5-07-22 18:59 (화)
정읍 다온문화센터, 개원 1주년 기념식 및 학습발표회 성료
상태바
정읍 다온문화센터, 개원 1주년 기념식 및 학습발표회 성료
  • 변재윤 대표기자
  • 승인 2021.11.30 0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지역사회서비스 제공기관인 다온문화센터가 개원 1주년을 맞았다.

정읍 수성동(원광인쇄소2)에 위치한 다온문화센터(대표 박미자)는 지난 1116일 정읍사예술회관에서 박미자 대표를 비롯 유진섭 정읍시장과 조상중 정읍시의장, 강광 정읍시체육회장, 유남영 정읍농협조합장 등 내빈 및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신바람문화교실사업과 병행한 개원 1주년 기념식 및 학습발표회를 성대히 가졌다,

박미자 대표는 기념사에서 정읍문화의 신바람을 일으키겠다는 다부진 포부를 담고 여가문화 정착을 통해 인생의 즐거움을 몸소 체험하고 삶의 질을 높여 지역공동체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개원한 다온문화센터가 개원 1주년을 맞았다고 소회했다.

노기만 사무국장의 안내로 진행된 행사는 조촐한 기념식과 한국무용, 장구 등 그동안 갈고 닦은 8가지 프로그램 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학습발표회 시간도 가졌다.

또 노래강사 박미현 교수의 노래강좌 및 우리나라 대표적 전통춤인 호남검무전승자인 유명숙 교수도 초청해 다채로운 문화교실도 병행했다.

행사에 참석한 유진섭 정읍시장은 앞으로도 다온문화센터가 다양한 맞춤형운동서비스 공연에서 보시듯 지역주민이 체감하고 만족하는 사회서비스 제공기관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다온문화센터는 지난 11.13일 경북 경주시 강산예술단에서 주관한 2회 전국실버국악경연대회에 참가해 한국무용 단체부문(임명순, 김충자)에서 은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