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27 03:22 (토)
정읍,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품 기탈 릴레이
상태바
정읍,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품 기탈 릴레이
  • 박성훈 기자
  • 승인 2021.12.21 0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태인읍 지역사회보장협, 소성 보화마을 한금석 이장, 신태인읍 원광어린이집 참여

정읍 신태인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3일 겨울철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51세대에 난방유(200L)를 지원했다.

이번에 전달된 난방유는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된 2020년 이웃돕기 성금을 활용해 마련됐다.

소성면 보화마을 한금석 이장은 지난 2일 겨울철 난방이 필요한 저소득 가정 2가구에 50만원 상당의 연탄 650장을 전달했다.

이번 봉사는 생활 형편이 어려운 저소득 가정에 연탄을 직접 배달하며 사랑의 온기를 나누고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한금석 이장은 작지만 따뜻한 마음으로 연탄을 준비했다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신태인 원광어린이집(원장 강복희) 원생 20여 명도 신태인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성금 579천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정읍시생활문화센터에서 진행된 아나바다 행사에서 아동들이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장난감, 학용품, 생활용품 등의 물건들을 판매한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시 관계자는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성금품을 전달해 주셔서 감사하다경제적 어려움으로 겨울철 월동준비가 힘든 저소득층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