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5-07-22 18:59 (화)
정읍사문화제 제전위원회 한현호 이사장 취임
상태바
정읍사문화제 제전위원회 한현호 이사장 취임
  • 정읍시사
  • 승인 2010.02.01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임 이사장의 기반위에 더욱 거듭나는 제전위 만들 터”

“미력한 저를 선임해 주신 위원들께 감사하며 아울러 중책을 맡아 어깨가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취임사에 나선 한현호 신임 이사장(71.사진).

한현호 이사장은 취임사에서 “문화와 예술의 지식이 부족함에도 이사장직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해주신데 두려움과 책임감이 앞선다”며 “그러나 과거 행정에서 얻은 다양한 경험을 살려 고문 및 모든 위원들과 소통을 통해 긴밀하게 협의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 이사장은 이어 “정읍사문화제 제전위가 항상 좋은 분위기에서 계속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위원들께서 항상 보살펴주고 협조해 달라”고 당부한 후 “금년 행사 준비도 차근차근 전임이 닦아 놓은 기반위에 전국 규모행사로 거듭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또 “나아가 정읍부부사랑단풍축제가 거국적인 전국 규모의 우수한 축제는 물론 시민한마당 축제가 되도록 부단한 연구발전을 시켜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신임 한 이사장은 정읍시에서 36년간의 공직생활을 마무리하고 지난 2000년부터 제전위 부이사장으로 활동해왔다.

한 이사장은 현재 정읍시 퇴직 공무원들의 모임인 목우회 회장과 정읍애향운동본부 부본부장으로 봉사하고 있다.

한편 2백여 명의 위원들로 구성되어 백제가요 정읍사를 전승 발전시키는 활동을 하고 있(사)정읍사문화제제전위원회는 이날 한 이사장의 선출과 함께 감사에 오금형, 김동길 위원을 선출했으며, 전임 이한욱 이사장은 정읍애향운동본부장으로서 활동에 전념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