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5-07-22 18:59 (화)
“설장보기, 전통시장 이용하세요!”
상태바
“설장보기, 전통시장 이용하세요!”
  • 정읍시사
  • 승인 2010.02.22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 광 시장 등 제1.2시장 방문 장보기 실시

강 광 시장을 비롯한 상인회.번영회 임원, 관계 공무원 등은 지난 10일 정읍 제1시장과 제2시장을 방문, 시민과 상인들을 위로 격려하고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해 설 성수품을 구입 후 불우시설에 전달했다.

강 시장은 이날 “앞으로도 전통시장 시설현대화를 통한 내부환경개선을 통한 전통시장 이용객의 불편 해소 등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대형마트와 SSM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서비스 향상, 판매 및 점포운영 기법 개선 등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번 장보기는 설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활성화 붐 조성과 경제적 어려움을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한편 시는 설 명절 기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매월 두 번째 및 네 번째 주 토요일에 공약사업 일환으로 실시하고 있는 ‘전통시장 가는 날’을 지난 8일부터 12일까지 집중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온누리상품권 판매를 통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유관기관.단체, 기업체 등 320개소에 온누리상품권 사용 및 홍보를 요청했다. 온누리상품권 구입처는 전북은행 정읍지점 및 정읍시청 지점(☎530-7935)이다.

한편 소비자고발센터, 상인, 공무원 등 50여명은 지난 9일 정읍 제1시장 및 중앙로 상점가에서 전통시장 및 지역 생산품 이용하기, 원산지 표시, 건전한 소비운동 전개 등 훈훈한 설 명절 보내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